투명성을 위한 우리의 노력과 헌신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Petron Marketing Communications는 2022년 광고 표준 위원회 윤리 강령 및 무역 산업 진흥부와 같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사건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수백만 명의 고객과 사업을 운영하고 거래합니다.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시기적절한 피드백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고객지원그룹은 대외협력부와 함께 고객의 우려 사항을 접수, 관리,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정보는 비공개로 유지되며, 고객에게 명시 및 공개되는 사유로만 활용됩니다. 당사 웹 사이트는 또한 액세스하기 전에 데이터 소유권에 대한 고객의 동의가 제공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명시합니다. 당사는 개인 데이터 처리 시 투명성, 적법한 사용 및 비례성을 준수한다는 원칙을 명시하는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정책(2017년 5월 이사회에서 승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etron은 또한 이 문제를 담당하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를 임명했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Petron은 정보 시스템에서 데이터의 기밀성, 무결성 및 가용성을 가능하게 하는 정책, 지침, 표준 및 절차가 포함된 ISMS(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를 확립했습니다. ISO 27001 및 국립과학기술원(National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프레임워크에 부합하는 이러한 정책은 2020년 5월 Petron 최고 경영진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Petron의 보안 기능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를 주요 구성원으로 포함하는 정보 보안 운영 위원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ISMS 정책은 Technical I.T.로 번역됩니다.
글로벌 팬데믹에 대한 기업의 대응
글로벌 팬데믹은 지난 3년 동안 우리에게 더 이상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가 아니라는 중요한 교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세상이 정지되면서 우리는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대한 취약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는 우리 계획의 공백을 드러냈고 어떤 어려움도 견딜 수 있는 비즈니스 구축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도전 속에서도 우리는 사업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확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면과 내면을 모두 배려하는 말라사킷의 핵심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외부 커뮤니티.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격리와 온라인 회의로 특징지어지는 코로나19의 초기 단계에서 우리는 직원들이 이 새로운 일상에 적응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Petron이 팬데믹 기간 동안 중요한 산업으로 확인됨에 따라 기업 업무 및 인사 부서는 많은 Petron 직원의 코로나19 기관 간 태스크 포스(IATF) ID 및 RapidPass 인증을 확보하여 Petron 사무실과 사무실을 오가는 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운영이 아무런 방해 없이 계속될 수 있도록 재택근무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우리의 I.T. 그룹은 직원들이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의사소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HRMD는 또한 사례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전사적으로 직원의 우려 사항을 해결함으로써 전염병 관련 직원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여기에는 중요한 근로자에게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스크와 주류를 배포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Petron 사무실 내 손 씻기 장소, 바닥 표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설치하고 본사의 정기적인 소독을 감독합니다. 직원 인식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정보를 전파했습니다. 우리의 의료 지원은 신체 건강을 넘어 정신 건강 지원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San Miguel 재단과 협력하여 수도 지역에 기반을 둔 약 1,900명의 직원과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정기적인 RT-PCR 테스트를 촉진했습니다.
당사의 기업 안전 그룹은 HRMD, 본사 관리 및 MISD와 협력하여 QR 코드 스캐닝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트 TRACIE(직장 환경의 모든 코로나19 감염 추적 및 인식)를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수동 양식, 펜, 긴 대기열을 대체하여 물리적 접촉을 최소화하고 양식 작성 처리 시간을 단축합니다. Project TRACIE는 접촉자 추적을 위한 효과적인 도구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의료진의 즉각적인 평가와 대응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페트론 본사뿐만 아니라 모든 터미널에서 이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Petron은 2020년 말 백신이 출시되자마자 SMC와 긴밀히 협력하여
2022년 말까지 전국 인력의 99.5%가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완료했으며 거의 60%가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LGU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코로나19 테스트 노력을 보완하기 위한 백신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직원의 안전과 회복력을 보장하기 위해 직원, 대가족, 부양가족의 백신 접종에 최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Petron Refinery가 위치한 Bataan Limay에서 SMC의 LIGTAS LAHAT 테스트, 격리 및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이 계획에는 Petron 및 SMC 직원, 제3자 계약자, 마을 주민들을 위한 DOH 승인 코로나19 테스트 및 격리 시설 설립이 포함되었습니다. Petron 재단이 이끄는 대외협력 부서는 Petron 직원의 예방 접종을 위해 외부 파트너와 협력하는 SMC LIGTAS LAHAT 핵심 팀에 합류했습니다. Petron은 백신 접종 장소 역할을 한 Bataan 주, Limay LGU 및 The Peninsula School과 협력하여 SMC Bataan 예방 접종 장소의 선두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접종된 백신은 중앙 정부에서 지역 차원으로 배포된 것과 SMC가 조달한 백신 모두에서 나왔습니다.
2021년 우리가 참여한 이번 SMC의 LIGTAS LAHAT 검사, 격리, 예방접종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1일 동안 운영되었으며, 하루 최대 300명을 수용했습니다.
838명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양성 사례는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총 4,977명(2회 접종 4,798명, 1회 164명)에게 SMC 지원 백신을 접종했고, LGU에서 제공하는 백신 6,996명(2회 접종 6,763명, 1회 233명)에게 접종했습니다. 2022년말 기준 전국 근로자의 99.5%(6,521명 중 6,492명)가 백신 접종을 완료했고, 59.7%(6,486명 중 3,874명)가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직원 4명과 TPSP 17명은 개인적인 유죄 판결로 인해 백신 접종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직원, 계약자, 마을 주민, 그 부양가족의 백신 접근성과 가용성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사례 감소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LIGTAS LAHAT 구현의 효율성 덕분에 백신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2022년 페트론은 전국 26개 장소에서 감시 항원 검사를 실시해 총 22,56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같은 해 9월, Petron은 PBR 방문객 센터의 Bataan 지방 보건소와 협력하여 직원들을 위한 추가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격을 갖춘 유기농 및 TPSP 백신 접종 직원 71명에게 화이자 백신의 1차 및 2차 추가 접종을 실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과 함께 2022년에는 자가 관리형 신속 항원 감시 테스트 프로그램도 구축했습니다.
현장 직원 및 계약자의 건강과 안전을 모니터링합니다. 여기에는 자가 관리 항원 테스트, 일정 관리, 의료 지원, 보안, 위생, 폐기물 관리 및 지침을 위한 표준화된 프로세스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의 노력은 PBR 및 PPP 유기 및 활성 계약자와 Petron Limay Terminal 및 SL Pan-Asia 직원을 포함하여 8,912명의 개인을 테스트하는 데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모든 직원과 그 가족에게 추가 접종을 제공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RT-PCR 테스트를 제공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2020년에 비해 더 많은 도구와 자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지만,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계속해서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사회를 돌봅니다. Petron은 항상 지역 사회를 돌보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지원 요청에 가장 먼저 응답했습니다.
Petron Value Card 보유자들의 관대함을 통해 우리는 NCR의 코로나19 위탁 병원을 위한 중요한 PPE를 구매하기 위해 백만 페소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의료 종사자와 운송 회사에 200만 페소 상당의 Petron 주유 카드를 기부하여 이들의 이동성을 보장하고 지역에 고립된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우리는 Enhanced의 영향을 받는 호스트 커뮤니티와 이해관계자에게 통조림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지역사회 검역을 실시했으며 직원들은 개인 기금을 모아 전국 Petron 사무실의 운전자와 유틸리티 직원에게 음식 팩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Petron 재단은 Petron 주유소 직원들에게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기부했습니다.
대중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일부 Petron 주유소의 Treats 편의점을 활용하여 봉쇄로 인해 제한된 지역 사회에 San Miguel Food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모두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항상 경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공부하는 데 적응해야 하는 모든 학문 수준의 1,300명 이상의 TAP(Tulong Aral ng Petron) 장학생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필리핀 전역의 Petron 직원들과 Petron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사무소 직원들이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여 기부했습니다. 이를 통해 Petron 재단은 민다나오의 TAP 고등학교 학생들의 온라인 학습을 돕기 위해 태블릿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Petron 본사와 Mandaluyong, Pasay, Cebu 및 Davao 도시의 터미널 근처. 우리의 기부금은 8월에 대면 수업을 재개할 때 학생과 교사에게 알코올, 소독제, 안면 마스크를 제공했습니다. 페트론 재단은 2022~2023학년도 TAP 장학생들에게 배포한 학용품의 일부로 알코올과 안면 마스크가 들어 있는 위생 키트도 포함했습니다.
현재까지 다음 항목에 대해서는 여전히 코로나19 검사가 필요합니다.
전국 시설. 2020년보다 더 많은 자원과 수단을 보유하고 있지만, 팬데믹을 영원히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우리는 말라사킷 문화를 홍보하고 더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기존 자원을 개선하고 사람들의 기회 및 공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며 이 글로벌 보건 위기의 영향으로부터 더 나은 재건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트론 재단은 필리핀 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PBSP)의 "Ready for School 2022" 캠페인을 지원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지역 내 5개 학교에 기부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의 투명성 강화: 경제적 접근 방식 및 거버넌스 관행
Petron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경제 성장과 올바른 거버넌스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국가 건설에 있어 필리핀 국민의 확고한 동맹자로서 우리는 운영 및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투명한 거버넌스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가 경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우리의 역할, 특히 산업과 운송에 전력을 공급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와 연료 제품을 제공하고 공급망을 통해 지역 기업과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우리의 역할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책임 있는 사업 수행과 윤리적 관행에 대한 약속을 실천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국가의 경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거시경제 안정 확보 및 포용적 혁신금융 확대
우리 회사의 주요 초점은 원유를 정제하고 정제된 석유 제품을 다양한 산업 최종 사용자, 주유소, LPG 대리점, 판매 센터 및 기타 소매점에 유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사 모두를 위해 주요 공항에서 제트 연료 공급업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우리는 석유화학제품 및 기타 비연료 제품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재정적 영향과 기타 위험과 기회
그러나 우리가 창출하는 경제적 가치에는 사업 운영에 따른 위험도 존재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위험을 식별했습니다. 태풍, 지진 등의 자연재해와 같이 시설에 피해를 입히고 회사 운영에 차질을 초래할 수 있는 물리적 위험; 잠재적인 재정적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가격 책정, 과세, 비즈니스 관행 등 연료 또는 석유 시장에 대한 정부 규정의 변경을 통한 재정적 위험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과 같은 기후 관련 개발은 재생 에너지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와 판매가 감소할 수 있으므로 당사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으로 인해 마진이 감소하고 비용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우리 시설을 재난에 대비하고 기후 변화로 인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보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확정급여제도 채무 및 기타 퇴직제도
우리는 SSS, Pag-ibig 및 Philhealth에 기여하여 직원이 회사에서 퇴직할 때 퇴직 혜택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회사와 일치시켜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Savings Pla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여금은 퇴직 혜택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러한 직원 복리후생은 유지 도구 역할을 하며 직원의 일상적인 필요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미래의 퇴직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전국적인 운영을 통해 우리는 전국에 고용 기회를 창출하고 필리핀 사람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동시에, 우리 직원들의 귀중한 기술과 재능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의 현지 요구와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회사의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경제 발전에 중요한 기여자로서 우리는 직원과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사회 모두에게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고 증대시키는 책임을 인정합니다. 이에 맞춰 우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육성하고 제품, 서비스 및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회사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 모두를 위한 장기적인 경제적 가치와 상호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업이 국내 다양한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확고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운영 범위를 확장함에 따라 고도로 전문화된 자격과 지역 외부의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우리 시설에서 현지화된 전략적 채용을 채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직원에게 정기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회사와 이해관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경쟁력 있는 급여와 최저 임금 이상의 복리후생 패키지를 제공하는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파트너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육성합니다. 우리는 평등한 고용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당사의 운영 및 사업 활동의 생산성에 기여하는 우수한 직원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졸업생과 지원자를 보다 쉽게 유치할 수 있도록 일부 지역 학교와 제휴 관계를 맺었습니다.
필리핀의 선도적인 정유 및 마케팅 회사인 Petron은 필리핀의 중요한 사회 경제적 변화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공평하고 포용적인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파트너 커뮤니티, 국가 및 지방 정부 기관, 민간 단체, 직원 자원 봉사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희망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지역사회에서의 우리의 존재는 일반적으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가 및 지방 정부에 세금을 납부하는 것 외에도 엔지니어 및 기타 숙련된 전문가를 위한 일자리 기회를 창출합니다. 건설 프로젝트 및 기타 활동에는 다양한 공급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의 운영은 경제에 파급 효과도 미치며, 기업가들이 우리 시설을 지원하는 사업체를 설립하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주유소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연료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안전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경제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는 가장 먼 지역에서도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려는 우리의 노력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etron Foundation Inc.(PFI)는 교육, 환경, 건강, 복지 서비스 및 생계 분야에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명을 가진 당사의 CSR 부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핵심 사업을 넘어 영역을 확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약속에 따라 H.O.P.E.를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필리핀 아동·청소년 교육을 통한 빈곤 극복 지원) 교육은 발전과 역량 강화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활동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필리핀 사람들의 더 밝은 미래에 기여할 것입니다.
사회 및 인간 개발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하기 위해 Petron은 필리핀 개발 계획 2023-2028의 주요 개발 전략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2030 어젠다에 설정된 글로벌 SDGs에 부합합니다. 우리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필리핀 국민의 복지에 기여하는 인프라 투자와 서비스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우리는 학생 인구가 과밀한 공립학교에 2-3개의 교실 건물을 건설해 왔으며 그 결과 258개의 교실에 해당하는 108개의 Petron 학교가 설립되었으며 전국적으로 100,000명 이상의 학생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이러한 학교 시설은 MATATAG의 기본 교육 의제: Bansang Makabata, Batang Makabansa에 설명된 대로 교실 부족 문제를 해결하려는 교육부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Petron의 기여는 평생 학습 및 교육을 촉진하고 개선하기 위한 "기본 교육 시설 및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는 의제의 4가지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와 일치합니다. Petron에서는 교육에 대한 투자가 필리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단계라고 믿으며, 어린이와 청소년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계획을 계속해서 지원할 것입니다.
Petron Clinics는 지역사회에 엑스레이, 검사실, ECG 및 초음파를 포함한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필리핀인의 의료 요구를 더욱 지원하기 위해 Petron은 주요 시설의 호스트 커뮤니티에 Petron Community Clinic을 설립했습니다. 이러한 전문 의료 시설은 엑스레이, 검사실, ECG, 초음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근 정부 보건 센터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현재 마닐라 판다칸에는 3개의 진료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리마이, 바탄; 그리고 카비테의 로사리오는 각자의 지역 사회의 건강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6,000명이 넘는 주민들이 이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회복이라는 어려운 시기에 국내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특히 바탄(Bataan) 지방과 리마이(Limay) 지방의 발전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Petron은 2022년 4월에 By-Pass를 따라 6m 길이의 철근 콘크리트 보행자 육교 건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5,600만 페소를 기부했습니다. Barangay Luz에서 Barangay San Francisco de Asis까지 뻗어 있고 교통량이 많은 Roman Superhighway를 횡단하는 도로 프로젝트입니다. 이 중요한 프로젝트는 특히 로마 고속도로의 교통량이 많기 때문에 도로 안전과 지역 사회의 편의를 지원합니다.
소외된 바테뇨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우리의 헌신은 오랫동안 이어져 왔으며, LGU 및 지역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Petron은 반세기 넘게 Limay에 남아 있는 유일한 정유소를 운영해 왔으며, 우리는 마을의 발전에 기여할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마을과 바탄 주 전체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한다는 우리의 더 큰 목표에 맞춰 교육, 환경, 건강, 기업가 정신 및 생계를 우선시합니다.
우리의 사업이 가장 높은 윤리적 기준에 따라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2018년 5월 회사 이사회에서 승인된 행동 강령과 윤리적 사업 정책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이 정책은 모든 이사, 임원을 위한 지침을 명시합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타협하지 않는 윤리적이고 적절한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하면서 공정하고 정직하며 선의로 행동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 경험에서 일관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정직성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부패와 뇌물 수수를 명시적으로 금지합니다. 부패 척결을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부패 방지 토론을 다양한 교육 및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에 통합합니다. 이사 및 주요 임원에게 필수로 진행되는 리더십 교육 세미나, 직원 오리엔테이션, 기업 지배구조 세미나 등에는 모두 부패방지 대책에 대한 논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노사 관계 세미나에 부패에 관한 모듈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부패 방지 관행과 관련된 계약상 의무를 처리할 때 고객이 유사한 윤리 기준을 따르도록 장려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노력을 확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반부패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잠재적 경쟁업체와의 공모를 포함하여 모든 형태의 반경쟁적 행동 관행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행동강령과 사업윤리 정책은 회사가 경쟁법의 틀 내에서 공정하고 윤리적으로 경쟁할 것을 명시적으로 요구합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개발의 촉진과 더 나은 인프라, 건강, 교육, 일자리 및 사람들을 위한 사회적 보호의 제공을 보장합니다. 국가 건설을 위한 Petron의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세금 납부를 통해 정부에 경제적 기여를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국민과 국가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가속 및 포용을 위한 세금 개혁(TRAIN)법(R.A. No. 10963)의 시행으로 필리핀에서는 석유 제품의 수입 및 판매에 대한 소비세가 지난 몇 년 동안 점차 인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금 인상은 Petron이 절실히 필요한 정부 수입을 가속화하고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지난 2022년 3월, 우리는 관세청(BOC)으로부터 2021년 국내 최고의 납세자 및 수입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페트론은 연료 밀수로 인한 세금 누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필리핀 정부의 연료 표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보여왔습니다. 페트론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28개 석유회사 중 가장 많은 양의 연료를 보유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19년 9월 이후 총 359억 2천만 리터 중 24%인 86억 9천만 리터를 차지합니다. 업계 선두주자로서 페트론은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다
우리는 올바른 거버넌스를 유지하는 것이 Petron의 초석 원칙이라고 믿으며, 이 분야에 대한 우리의 노력은 최근 기업 이사 협회의 ACGS(ASEAN Corporate Governance Scorecard) Arrow Awards에서 인정받았습니다. 2023년 1월, 기업 지배구조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골든 애로우(Golden Arrow) 2개를 수상했습니다.
모범적인 조세 관행을 장려하고 조세 투명성, 경제 성장 및 책임 있는 산업 관행을 촉진하는 법률 및 규정을 계속해서 지원할 것입니다.
국가별 보고*
투명성과 책임성에 대한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버뮤다, 싱가포르,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모리셔스 및 홍콩에 거주하는 법인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세금 공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세금 공개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과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의식에 대한 약속의 증거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이해관계자와의 신뢰와 신뢰를 구축하고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우리의 여정은 이사회와 경영진의 헌신으로 인해 더욱 깊어졌습니다. 우리는 비전과 사명에 따라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지속가능성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전략을 구현하는 선도적인 지역 업계 리더로서의 책임을 수행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탄력성과 민첩성을 유지합니다.
지배구조 및 구성
당사의 최고 거버넌스 기구는 15명의 이사로 구성된 이사회이며, 이 중 3명은 사외이사(ID)입니다. 회사의 유일한 전무 이사는 각각 사장, CEO 및 총책임자를 맡고 있는 Ramon S. Ang 씨와 Lubin B. Nepomuceno 씨입니다.
이사회에는 다음과 같은 위원회가 있습니다:
집행위원회
■ 일반적으로 이사회가 회의 중이 아닐 때 이사회의 권한을 행사합니다.
■ 3명의 정규 회원과 2명의 교체 회원으로 구성되며, 정규 회원 중 한 명이 회의에 참석할 수 없을 경우 참석하게 됩니다.
기업지배구조위원회
기업 거버넌스, 지명 및 보상 책임을 수행하는 데 있어 이사회를 지원하고 기업 거버넌스 원칙 및 관행을 준수하고 적절하게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회원은 위원장을 포함하여 3개 이상의 아이디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감사위원회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내부 통제 프레임워크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데 있어 고위 경영진을 감독합니다. 보고, 법률, 규정 및 내부 정책 준수 모니터링, 운영 효율성 및 효율성, 자산 보호 등의 영역에서 보증을 제공하도록 시스템과 프로세스가 설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적절한 자격을 갖춘 최소 3명의 비상임 이사로 구성되며, 이들 중 과반수는 ID여야 합니다. 의장은 ID이기도 하며 이사회나 기타 이사회 위원회의 의장이 될 수 없습니다.
위험 감독 위원회
■ 회사의 전사적 위험 관리 시스템의 기능과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을 담당합니다.
■ 적절한 자격을 갖춘 최소 3명의 비상임 이사로 구성되며,
그 중 대다수는 ID입니다. 의장은 ID이기도 하며 이사회 의장 또는 이사회 의장이 될 수 없습니다.
기타 이사회 위원회.
내부거래위원회
관련된 모든 자료를 검토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회사의 당사자 거래;
■ 최소 3명의 비상임 이사로 구성되며, 그 중 2명은 ID여야 합니다.
사내 위원장 또한 ID여야합니다.
이사회가 승인하고 주주가 승인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ID는 회사와 비즈니스 또는 관계가 없으며, 이는 ID의 독립적인 판단 행사를 실질적으로 방해할 수 있거나 합리적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이사로서의 책임을 다합니다.
최고 후보 추천 및 선정
거버넌스 기관
최적의 이사회 구성을 위해 우리는 연령, 기술, 업계 경험, 배경, 성별, 역량 및 지식, 기타 이사 간 차이를 바탕으로 균형 잡힌 대표성을 고려합니다. 2022년에 선출된 이사들의 교육 배경과 사업 경험을 설명하는 프로필은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2022년 최종 정보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정 과정에서 기업지배구조위원회는 이사 후보를 사전 심사하고 최종 후보자를 선정하며, 이사 후보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지식, 기술, 경험을 보유해야 하며, 특히 비상임 이사의 경우 이사회에 대한 책임과 다음 사항에 비추어 정신의 독립성을 보유해야 합니다.
성실성과 좋은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을 수행할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이사회 구성원 간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촉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기업 거버넌스를 통해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위험 관리
기업 위험 관리
우리는 회사의 전체 전사적 위험 관리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회사의 전사적 위험 관리 프로세스 및 문서의 개발, 구현 및 지속적인 개선을 주도하는 회사의 최고 위험 책임자(CRO)를 임명하여 위험 관리 프로세스 및 실무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의 전사적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이끄는 임무를 맡은 회사의 전담 위험 관리 그룹인 위험 관리 그룹을 이끌고 있습니다. 모든 부서장은 해당 그룹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험의 위험 소유자로 지정되며, 각 그룹은 경영진의 일련의 위험 관리 노력을 모든 직원에게 전달하고 모든 위험을 수렴하기 위해 구성된 실무 그룹인 위험 관리 위원회에 대표됩니다.
회사의 전사적 위험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는 주요 목적은 적절한 거버넌스와 일상적인 운영 및 성과에 대한 위험 관리의 통합을 통해 회사 목표 및 목표 달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적절하고 시의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지속적인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전체 조직의. 식별된 리스크는 분석, 평가, 처리되며, 주요 리스크는 정기적으로 보고되어 최고 경영진에게 상정되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의사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 프로세스는 모든 주요 사업부서의 연간 사업계획에 통합되어 있으며, 그 결과로 수립된 연간 사업계획은 이사회에 제출되어 승인을 받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위험을 재무 위험, 전략적 위험, 운영 위험, 규정 준수 위험의 네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합니다. 주요 위험은 해결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위험입니다.
I. 주요 위험
2022년에 확인된 주요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외환위험은 회사 수익의 대부분이 필리핀 페소로 표시되는 금액과 회사의 비용 대부분이 미국 달러로 표시되는 금액의 차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외환에 대한 노출은 원유 및 석유 제품의 미국 달러 판매, 구매, 외화 부채 및 지분 증권, 수출, 매출 채권의 시가 기준으로 발생합니다. 통화 간의 환율 변화는 회사의 비즈니스 재무 성과 또는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2) 유동성리스크는 지급기일에 지급의무를 적시에 이행하지 못하여 손실을 입을 위험입니다. 이는 회사의 현금 회수 및 지출 시기와 금액의 불일치로 인해 발생하는 자금 격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금리위험은 대출금리 변동으로 인해 차입비용이 증가하는 위험입니다. 당사의 이자율 변동에 대한 노출은 주로 장기차입금 및 투자유가증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고정이자율로 발행된 투자차입금으로 인해 회사는 공정가치 이자율 위험에 노출됩니다. 반면, 변동이자율로 발행된 투자나 차입금은 회사의 현금흐름 이자율 위험에 노출됩니다.
(4) 이익마진리스크(Profit Margin Risk)란 원유 및 석유제품 가격의 지속적인 변동으로 인해 영업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을 의미합니다. 이는 주로 코로나19 팬데믹,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기타 지정학적 발전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한 변동 추세에 따른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원유와 석유제품의 수급 불균형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가격과 마진의 변동성은 회사의 현금 포지션과 운전 자본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당한 현금 흐름 변동을 초래할 수 있으며 금융 비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5) 사이버 보안 Risl은 Petron의 운영, 평판, 브랜드, 재무 또는 자산에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 데이터 및 비즈니스 시스템의 기밀성, 무결성 또는 가용성의 손실과 관련된 위험입니다. 이러한 위험은 교활한 작전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적인 위협으로 남아 있습니다.
(6) 운영의 실질적인 중단은 심각한 장비 고장, 사고, 운영 장애, 인적 오류 또는 자연 재해로 인해 Petron Bataan 정유소, 터미널, 창고 및 기타 유사한 시설의 속도 저하 또는 폐쇄를 초래하는 위험입니다. 또한 이러한 중단으로 인해 인명 피해, 재산 피해, 인명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심지어 석유 제품 공급 부족이나 재고 축적으로 인한 재정적 손실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위험은 자연재해, 선박 사고, 테러, 전쟁 등 다양한 불리한 상황으로 인해 원유 또는 제품 공급이 중단되어 심각한 공급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데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노출 보고서 생성을 통해 정기적으로 경영진의 검토를 받습니다. 이를 통해 적시에 인식하고 대응하여 손실을 억제하거나 외환 노출로 인한 헤징 전략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 당사는 적극적인 위험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 현금 흐름의 통화, 환율, 금액 및 시기를 기준으로 헤지 효과가 있는 파생상품 출시를 포함하는 관리 전략. 당사는 헤지회계를 이용하여 헤지수단이 손익에 미치는 영향의 시기를 헤지된 익스포저와 일치시킴으로써 헤지수단의 회수손익 인식 기반을 강화함으로써 금융상품 가치의 반복적인 조정으로 인한 변동성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d) 지배적인 시장 상황이 미국 달러 표시 부채를 재융자하기 위해 필리핀 페소 표시 대출을 확보하는 데 유리할 경우, 우리는 회사의 외화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국 달러 표시 대출을 전환합니다.
(2) 유동성 위험
II. 주요 리스크 관리
상기 주요 위험에 대한 회사의 관리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외환위험
(a) 우리는 선도상품과 기타 파생상품을 사용하고 달러 표시 매출을 창출하여 달러 표시 부채를 헤지합니다. 이는 파생상품의 사용을 달러 표시 자산을 제외한 기초 달러 표시 부채 가치의 100%까지 제한함으로써 파생 투기로 인한 위험 발생을 방지합니다.
(b) 달러 표시 자산 및 부채와 그에 따른 잠재적 외환 손실은 금융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금리 및 원자재 등 기타 시장에 민감한 금융 변수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 노출을 추적할 수 있는 전사적 자원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록됩니다. 물가. 또한 당사의 전반적인 순 노출 포지션이 모니터링됩니다.
(a) 우리는 유동성 상태, 유동성 격차 또는 잉여분을 매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합니다. 필요한 경우 자금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 은행의 대기 신용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 우리는 무엇보다도 부채 및 자본 시장 자금 조달을 포함하여 자금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대체 운전 자본 소스를 탐색합니다.
(c) 우리는 어음 구매 시설, 현금 청소 조치 및 기타 수금 솔루션을 통해 현금 주기를 단축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동성/현금 관리에 대한 은행 시설 솔루션을 채택합니다.
(d) 우리는 회사의 재무 성과에 대한 정기적인 모니터링 및 평가, 현금 사용에 대한 지속적인 계획, 프로그램 및 자본 프로젝트에 대한 신중한 지출을 통해 신중한 현금 관리를 보장합니다.
(e) 우리는 특히 가격이 상승하는 시기에 운전 자본 요구 사항에 대한 자금 조달을 보장하기 위해 신용 한도에 대한 접근을 유지합니다.
(3) 금리위험
(a) 우리는 고정금리부채상품과 변동금리부채권을 조합하여 이자율비용을 관리합니다. 경영진은 일반적인 시장 기준 이자율을 모니터링할 책임이 있으며 차입금에 부과되는 인상 이자율이 다른 신용 은행이 부과하는 이자율과 비교하여 가장 유리하고 벤치마킹되도록 보장합니다.
(b) 우리 회사의 투자 정책은 자금을 운영 및 운전 자본 관리에 의도된 용도로 사용하기 전에 회사 차입금의 순이자 비용과 일치하거나 이를 줄이기 위해 적절한 수익률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집중 위험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분산을 유지하면서 고품질 증권에만 투자합니다.
(c) 당사는 또한 장기 변동금리 노출을 부분적으로 충당하기 위해 헤지회계에 파생상품을 입력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재융자를 통해 조달 비용을 낮출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할 수 있도록 금융 시장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4) 이익마진 위험
(a) 당사는 원유 가격 및 제품 가격 변동으로 인한 이익 마진 압박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마진 헤징 전략을 사용합니다. 마진 헤지는 두바이 원유의 미래 미국 달러 가격과 이 원유로 제조된 특정 제품의 가격을 동시에 고정합니다. 이는 회사의 정제 마진을 부분적으로 고정시킵니다.
(b) 당사는 상당한 가격 하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잠재적인 재고 손실로부터 원유 및 제품 재고를 보호하기 위해 상품 헤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 석유 시장의 높은 변동성을 고려하여 당사는 정유소에 대한 정기적인 평가 및 재보정을 실시합니다.
원유 및 유가 전망, 수요 전망 등을 고려하여 가동률을 최적화하여 운영 및 마진을 최적화합니다.
(d) 당사는 재정적으로 매력적일 때마다 특정 연료 및 석유화학 제품에 대한 장기 판매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러한 계약은 장기 수익과 정유소 생산 시장을 보장합니다.
(5) 사이버 보안 위험
(a) Petron은 광범위한 사이버 보안 위험을 해결하고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하고 기능적인 정보 기술(IT) 보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기술 및 도구의 예로는 방화벽, 암호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모니터링, 모바일 장치 관리, 드라이브 암호화 등이 있습니다.
(b) 현재 주요 이니셔티브에는 보안 정책 준수를 강화하기 위한 장치에 대한 조건부 액세스, 계정 및 신원 보호를 위한 다단계 인증, 민감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정보 분류 라벨링, 정기적인 사용자 액세스 검토가 포함됩니다.
(c) Petron은 IT 보안 로드맵을 지휘하기 위해 IT 보안 운영 위원회가 감독하는 전담 IT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로드맵은 사이버 보안에 대한 강력한 내부 통제 태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Petron이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험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검토됩니다.
(6) 업무의 실질적인 중단
(a) 당사는 재산, 해상 화물 및 제3자 책임뿐만 아니라 신체 상해, 사고사 및 절단, 사보타주 및 테러, 기계 고장 및 사업 중단을 포함하는 보험을 유지합니다. 회사의 주요 보험 중 하나인 산업 전 위험 보험은 Petron Bataan 정유소의 기계 고장 및 사업 운영을 포함한 중대한 손해를 보장합니다.
중단 덮개.
이러한 운영 위험은 중단의 영향으로 인해 Petron Bataan 정유소에 더욱 중요합니다. 여기서 심각한 사고는 제품 소비자 수준까지 부정적인 중단 결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b) Petron Bataan 정유소
운영 달성에 있어 매우 특별한
효율성은 운영 가용성을 기본 성능 지표로 사용합니다. 즉, 가능한 가장 긴 작동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는 오랫동안 자사 시설에 대한 자산 정책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으며, 그 주요 목표는 필수 예방, 시정 및 조치를 정기적으로 수행하면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정유소 운영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턴어라운드 유지보수 작업.
(c) Petron Bataan 정유소는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한 ISO 9001-2015, 환경 관리 시스템에 대한 ISO 14001-2015, 산업 보건 및 안전 평가 시리즈에 대한 ISO 18001-2007을 포괄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IMS) 인증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정유소와 터미널의 모든 항구는 국제 선박 및 항만 보안 코드를 준수하며 DOTC 산하 운송 보안국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d) 원유 공급의 경우 원유 다양화로 인해 중동산 원유에 대한 의존도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원유와 제품 모두 저장 용량과 재고 일수 증가도 추구되고 있습니다.
III. 기타 위험
발생 가능성이 낮고 비용 영향이 낮다고 평가되는 리스크, 발생 가능성은 높지만 비용 영향이 미미한 경우에도 경미 또는 중간 수준의 리스크로 간주됩니다. 이는 각 부서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각 부서의 위험 등록부에 포함되어 있으며 위험 수준은 내부 및 외부 개발이 해당 부서에 미치는 영향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러한 위험의 예로는 인력 감소, 공급망 중단, 소규모 장비 고장, 시장 경쟁 심화, 상대방 위험, 프로젝트 지연, IT 애플리케이션 오작동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관련 법률, 규제 요구 사항 및 계약 의무를 포함한 기타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회사가 잠재적인 물질적 손실, 재정적 손실 또는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는 규제 위험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우리 회사는 잠재적인 위험 노출을 피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다양한 정부 기관 및 기타 당사자와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페트론 코퍼레이션
우리의 전망
Petron의 오랜 역사를 통해 우리는 모든 필리핀인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조직을 구축하고 유지해 왔습니다. 뛰어난 탄력성, 적응성, 창의성, 말라사킷, 우수성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통해 우리는 Petron이 우리 세대를 넘어선 기업으로 성공할 것이며 계속해서 국가 건설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페트론은 지속가능성이라는 개념이 대중적인 비즈니스 용어가 되기 전부터 항상 실천해 왔으며, 이를 지속하고 우리의 삶의 방식으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약속입니다. 우리는 역사 과정에서 모든 올바른 조치를 취해왔지만,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잘하고, 더 일관되게 수행하고, 커뮤니티로서 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 철학과 정책을 더욱 제도화하고 이를 우리 운영의 모든 측면에 포함시키려고 합니다. 이는 지역 사회에 더 크고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SMC 그룹이 개발 중인 더 큰 로드맵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 및 경제 목표에 대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하여 목표가 달성되고 이해관계자의 삶의 개선에 진정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속 가능성 보고 관행과 비교하여 우리의 성과를 평가하고 Petron이 주주와 이해관계자를 위해 창출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총체적이고 품질 높은 보고서를 마련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 의제를 더욱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하여 전체 가치 사슬에 걸쳐 노력을 확장하고 우수성, 품질 및 동정심에 대한 헌신이 공유 가치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적응하고, 발전할 것이며, 우리의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줄 기술, 도구 및 관행을 탐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지역 사회를 육성하고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지역 사회도 성장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염두에 두고 영향을 완화하고 관리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90세가 되는 지금, 우리는 더 나은 방향으로 계속 변화하고, 시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미래의 과제를 해결할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 업계의 극심한 변동성은 수년에 걸쳐 우리의 기술을 연마해 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 가는 길에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닥쳤기 때문에 우리는 위기를 극복하고 더 강해질 수 있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했습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리스크가 높아지는 가운데, 우리는 지속가능성이라는 관점을 통해 우리 사업을 더욱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이 여행을 당신과 함께 합니다.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식 기업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권 비즈니스 뉴스/모니터링/데이터 분석 블룸버그(BloomBerg) (74) | 2024.08.18 |
---|---|
기업의 설립 절차 정관(Articles of Incorporation)의 뜻 (5) | 2024.08.18 |
페트론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2 한글 번역 파트4 (Petron Sustainability Report Part4) (76) | 2024.08.15 |
페트론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2 한글 번역 파트3 (Petron Sustainability Report Part3) (72) | 2024.08.14 |
페트론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2 한글 번역 파트2 (Petron Sustainability Report /Korean Part2) (75) | 2024.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