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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론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2 한글 번역 파트4 (Petron Sustainability Report Part4)

백모씨 2024. 8. 15.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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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지속가능성 보고서


특집 스토리

Petron Engineering 장학금 프로그램: 필리핀 청소년을 위한 더 나은 미래 설계

Petron의 제품은 상업과 지역 사회를 활성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회사를 국가의 성장과 발전에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듭니다. Petron 사업의 중심에는 50년 넘게 운영되어온 Petron Bataan Refinery가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장기적인 생존능력을 확보하기 위해 Petron은 RMP-2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20억 달러 규모의 업그레이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사업 투자이며 PBR을 지역의 가장 발전된 정유소와 동등하게 만듭니다. RMP-2 프로젝트에는 신규 장치 설치와 기존 장치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정제 용량 증가, 연료 품질 향상 및 운영 효율성 향상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Petron은 필리핀의 증가하는 연료 수요를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필리핀 경제 발전의 핵심 역할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유소는 수천 명의 필리핀인, 특히 엔지니어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Petron이 지역 석유 산업에서 확장함에 따라 더 많은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BR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엔지니어를 위한 550개 이상의 공석에도 불구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필리핀 엔지니어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노동고용부(DOLE)는 국내 건설 붐으로 인한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건설, 건축, 엔지니어링 분야의 숙련된 근로자가 약 80만~100만 명이 필요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BLE(Bureau of Local Employment)는 Duterte 대통령이 집권하기 전인 2013년부터 이러한 부족 현상을 예상했습니다.

인프라 지출과 산업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부의 "Build, Build, Build" 프로그램. DOLE은 엔지니어 및 건설 노동자 직업을 2022년 또는 그 이후까지 수요가 많고 채우기 어려운 직업으로 식별했습니다. 2019년 1월부터 4월까지 PhilJobNet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엔지니어 및 건설 노동자 채용 공석은 2,003개에 불과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약 300만 명의 필리핀인이 중동에서만 일하고 있으며 그 중 수천 명이 엔지니어이고 많은 사람들이 석유 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해외고용청은 세계은행 보고서에서 필리핀 과학자 및 엔지니어의 탈출 증가(1998년 10,000명에서 2009년 약 25,000명)가 필리핀의 포용적 성장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국립과학기술아카데미(National Academy of Science and Technology)의 Angel L. Lazaro III 박사는 "우리 전문가들은 필리핀에서 막대한 비용을 들여 훈련을 받고 있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탄했습니다. 필리핀 엔지니어와 기술자가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책임 있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필리핀의 엔지니어 부족은 국가 발전을 저해하고 교육 및 훈련에 대한 투자로부터 충분한 혜택을 누리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Petron이 학교에 있는 동안 자체 엔지니어를 양성하고 다운스트림 석유 산업에 대한 실무 학습을 위해 학자들에게 PBR의 문을 여는 것은 비즈니스 측면에서 좋은 일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Petron의 지속 가능성 및 국가 건설 의제와 잘 일치하며 엔지니어가 졸업 후 해외에서 더 나은 전망을 추구하는 대신 현지 산업에 머물고 기여하도록 장려하는 직업 기회를 만들어 회사가 국가에 환원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Petron 엔지니어링 장학금 프로그램. 2007년에는 PBR이 바탄 최고의 공과대학인 바탄 반도 주립대학교(BPSU)와 협력하여 페트론 공학 장학금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이는 자격이 있는 학생들에게 공학 연구를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세계적 수준의 젊은 엔지니어 풀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정유소에 취업할 유망한 공학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2011년 RMP-2 프로젝트를 통한 정유소 확장으로 수백 명의 재능 있고 열정적인 필리핀 엔지니어가 회사에 합류할 수 있는 엄청난 필요성과 기회가 생겼습니다. Petron은 Petron 장학금 보조금 및 특별 모집 프로그램(PSG-SRP)을 시작하고 최고 공과대학의 3~5년차 공대생을 채용했습니다.

전국의 학교. Petron은 다음을 포함하여 장학금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링 학자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등록금, 월 생활비, 연간 학자금을 지원합니다. PSG SRP 보조금은 이러한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반면, Petron-BPSU 공학 장학금 프로그램에는 등록금 전액, 학기당 수당 및 각 졸업생을 위한 이사회 시험 지원이 포함됩니다. 학자들은 재정적 지원 외에도 PBR의 현장 교육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회사의 문화와 운영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경험은 Petron의 숙련된 엔지니어로부터 멘토링을 받음으로써 석유 산업, 특히 석유 다운스트림 사업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로, 재정적으로 불리하지만 학문적으로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최소 70%의 자리가 예약되어 있지만, 회사의 인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우수한 엔지니어 파이프라인을 보장함으로써 Petron의 비즈니스 요구에도 부응합니다.

Petron 공학 장학금 프로그램은 처음에 기계 및 전기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는 9명의 학생을 지원했습니다. 2022년에 이 프로그램은 21명의 장학생이 졸업하고 기계, 화학, 전기 공학 면허 시험에 합격하면서 여러 가지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바탄 반도 주립 대학교 아담슨 대학교를 13명 졸업했습니다. 같은 해 세부공과대학교, 센트럴필리핀대학교-일로일로대학교, 산카를로스-세부대학교가 정유공장과 페트론 리마이 터미널에서 근무하도록 채용되었습니다.

Petron의 장학금 프로그램은 Mark Vincent Espinosa와 같은 학생들에게 엔지니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회사의 인력을 보완할 수 있는 우수한 전문가 파이프라인을 보장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301명의 공대생이 Petron 장학생이 되었으며, 293명이 졸업하고 197명이 면허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이들 졸업생 중 70% 이상, 즉 206명이 Petron에 채용되었으며, 현재 84명의 졸업생이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Petron Engineering 장학금의 이점은 일부 학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Mark Vincent Espinosa, Sto 대학의 화학 공학 졸업생. Tomas는 Petron Engineering의 첫 번째 학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회사의 소중한 일원이 되었으며 현재는 정유소에서 공정 제어 전문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Petron Engineering 장학금 프로그램은 가족을 부양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대학생이 되는 것부터 현장 교육을 받는 것, 이사회에 참여하는 것까지 개인 및 경력 성장 과정 전반에 걸쳐 Petron의 끊임없는 지원을 느꼈습니다. 시험부터 직장인으로 일하기까지.

 

 

 

 

 

Espinosa에게는 회사와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성취감으로 여깁니다. 그는 Petron 재단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인 자원 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활동은 Petron의 운영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Petron이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푸아 대학교에서 화학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John Phillip Garcia는 Petron에서의 장학금을 축복으로 생각합니다. 그는 회사가 제공하는 지원과 기회뿐만 아니라 여러 대학의 동료 학자들과 형성한 관계도 소중히 여깁니다. 학자로서 그는 Petron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특권을 누렸으며, 이를 통해 대학에서 배운 개념의 실제 적용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Petron을 필리핀의 선도적인 석유 회사로 인정하고 있으며 이러한 권위 있는 조직으로부터 배우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딜리만에 위치한 필리핀 대학교에서 화학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Larraine Doon-Daep 씨는 장학금을 통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준 Petron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남성이 많이 지배하는 업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Larraine은 뛰어난 엔지니어로서 자신의 능력을 선보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정유소 운영에서 "보드 우먼"으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게다가 상대적으로 젊은 직원인 Larraine은 선임 동료들과 효율적으로 적응하고 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대학 시절 어려움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학자들은 학업을 추구하는 데 강한 헌신과 인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탄탄한 입지를 갖춘 유능한 엔지니어가 되었으며 이제 회사의 귀중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Petron의 엔지니어링 장학금 프로그램은 Petron의 지속 가능성 및 국가 건설 의제와 잘 일치하며, 엔지니어들이 해외에서 더 나은 전망을 추구하는 대신에 국내에 머물면서 지역 산업에 기여하도록 장려하는 직업 기회를 만들어 회사가 국가에 환원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 페트론 노사 관계

 

 

 


당사는 사업 운영의 장기적인 지속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긍정적인 노사 관계를 높은 가치로 여깁니다. 여기에는 직원 및 직원 대표와의 개방적이고 건설적인 의사소통을 장려하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공정하며 존중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Petron에서는 직원의 인권을 강력히 지지하며 업무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HRMD 팀에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정책과 운영 지침은 규정 준수와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DOLE이 정한 노동 기준과도 일치합니다.

직원들에게 조직 및 운영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온라인 내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고 직원과 직속 상사 간의 일대일 토론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노사 관계를 최우선으로 하여 직원의 복지, 성장, 생산성을 지원하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직장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시행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고충 처리 메커니즘, 정기적인 노사 회의, 직원 및 노동조합과의 열린 소통 채널이 포함됩니다. 또한, 교육 행사 중 부서 간 회의 및 포커스 그룹 토론을 진행하고, 회사 이메일, Pethub 게시물, HRMDListens 이메일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중요한 공지 사항을 전파합니다. 정부 기관 및 직원 그룹과 건전한 업무 관계를 조성함으로써 우리는 더 나은 결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안전, 보안, 환경 프로토콜을 포함한 당사의 정책과 관행을 준수하여 궁극적으로 생산과 공급이 중단되지 않도록 합니다.


운영상의 변화에 관한 최소 통지기간



우리 회사는 직원과 그 대표자에게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대한 운영 변경을 시행하기 전에 직원과 대표자에게 충분한 통지와 협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정한 노동 관행에 따라 CBA 적용 직원의 경우 최소 16시간, 전근 통지의 경우 최소 7일의 최소 통지 기간을 따릅니다. 통지 기간과 협의 및 협상 조항은 CBA 전체 기간 또는 전체 기간 동안 CBA 책자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노사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직원들과 개방적이고 건설적으로 소통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 회사는 직원, 계약자, 파트너 및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건강, 안전 및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한 작업장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안전 문화를 조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현함으로써 단순한 규정 준수를 넘어,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 및 이니셔티브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사가 다음과 같은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전사적 산업 안전 보건(OHS)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여를 높이 평가합니다.

Petron의 사명을 수행하는 데 있어 직원 모두가 OHS 관리 시스템의 적용을 받도록 보장하는 이유입니다. 이 시스템은 내부 및 외부 감사와 제3자 전문가의 인증을 모두 거쳤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HSE 위원회 산하의 노사보건안전위원회입니다. 이 위원회는 직원들이 OSH 관련 문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과 우려를 표명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페트론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2 

 

 

 

 

 

수년에 걸쳐 우리 회사는 잠재적인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 및 제거하고 작업장 내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스템 기반 OHS 관리 접근 방식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작업 관련 위험을 식별하고 위험을 평가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위험을 제거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하여 직원의 보호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노후된 장비 교체, 표준을 준수하는 시설 설계, 교육 및 PPE 제공이 포함됩니다. 또한 LPS 및 BBS 도구를 활용하고 LPS 경보, BBS 경보, 아차사고 보고, 사고/사고 보고 등 보고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업무 관련 위험 및 위험 상황을 전달합니다.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단체의 참여를 통해 즉시 조사하고 Petron 안전 그룹(예: CTSG 안전, OPS-HSSE, PBR 안전, 소매 엔지니어링 및 네트워크 개발 안전, 산업)에서 별도의 재검증 조사를 수행합니다. 안전, 함대 안전 및 해양 안전).

우리의 엄격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2022년에 직원 중 40건의 업무 관련 부상을 기록하였습니다. 이 중 1건은 심각한 결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요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터미널 운영 부서의 손실 방지 시스템(LPS) 구현이었습니다. 이 안전 관리 시스템은 행동 기반 도구와 검증된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손실을 예방하거나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페트론은 사업부 전반의 안전문화를 더욱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이를 회사 전체의 표준 관행으로 정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2년에 Terminal Operations는 LPS를 사용하여 터미널에서 HSSE 사고를 45%, 항공기 안전 관련 사고를 31% 줄였습니다. 우리는 직원, 계약업체, 파트너 및 지역 사회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OHS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믿습니다.

우리 회사의 소중한 자산인 직원. 이들은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고객과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국내 및 해외 교육을 위한 교육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는 교육 계약을 통해 모든 직원에게 전달됩니다.

우리는 직원의 전문성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경력 개발 및 성과 검토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조정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 촉진에 있어 높은 기준을 고수하고 학습 점검과 성과 평가, 개인 개발 계획 등의 피드백 메커니즘을 통해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직원 피드백은 문서화되어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데 사용됩니다.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합니다.

직원 1인당 연간 평균 교육 시간 및 정기적인 성과 및 경력 개발 검토를 받는 직원의 비율

2022년 기준 남성 직원은 평균 31시간, 여성 직원은 평균 23시간 교육을 받았습니다. 감독 카테고리는 가장 많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한 모든 직원이 정기적인 성과 및 경력 개발 검토를 받아 100% 평가를 받도록 했습니다.

 

 

 

 


직원 기술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및 전환 지원 프로그램

우리는 모회사와 함께 직원들에게 사내 교육 프로그램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입 직원 오리엔테이션 및 온보딩 프로그램 동안 우리는 직원의 관리, 기술 및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직원들은 매년 발표되는 학습 및 개발 달력을 통해 이러한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HRMD L&D 팀 2023년 기업 학습 및 개발 일정: 학습이 길을 선도합니다.

ORPORA 학습이 앞서갑니다

E-Learning 모듈 및 기타 온라인 교육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직원들이 직업적, 개인적 발전을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2년에는 특히 팬데믹 상황에서 발생하는 정신 건강 인식을 포함하여 직원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정기 전환 지원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필리핀 개발 계획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성장에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 사업 활동에 의해 주로 영향을 받거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지역사회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장려합니다. 이해관계자와의 정기적인 참여를 통해 우리는 효과적인 프로그램, 제품 및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우리는 CSR 부문인 Petron Foundation, Inc.를 통해 교육, 환경, 보건 및 복지 서비스, 생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타 관련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맞춘 전국적인 프로그램의 이행을 엄격하게 모니터링합니다. 우리는 파트너 학교, LGU 및 시민 단체와의 공동 노력 덕분에 우리 프로그램이 성공했다고 믿습니다. LGU의 참여를 모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LGU에게 우리의 기여에 대해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개발 및 구현에 LGU와 협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환경 성과는 전국 모든 터미널을 대상으로 한 Petron EcoWatch 실시, 주유소 직원 운영 직원을 위한 PCO 교육, San Miguel 그룹의 모든 회원사가 참여하는 SMC의 Water for All 프로그램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 등 우리의 활동에 반영됩니다. 우리는 환경 규정 및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높은 품질의 표준을 유지합니다. 당사의 다자간 모니터링 팀(MMT)은 LGU, DENR 및 비정부기구(NGO) 파트너 대표와 긴밀히 협력하여 당사 시설을 검사하고 특히 대기 및 수질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합니다. 또한 당사의 모든 주유소 관리자는 당사 현장 활동의 환경 성과를 엄격하게 모니터링할 책임이 있는 공인 PCO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우리 운영의 품질을 유지하는 데 있어 우리의 책임 중 하나는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인근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운영에는 지역 사회 참여와 지역 사회의 필요에 따라 설계된 다양한 개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역 사회의 사회 경제적 프로필과 일반적인 건강 상태뿐만 아니라 건강 및 안전 문제와 인프라 건설을 포함한 우리 운영의 잠재적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현장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는 위험 식별 위험, 평가 및 제어, 환경 현장 평가, 소음 수준, 대기 질 및 토양 질을 설정하기 위한 환경 측정, 각 프로젝트에 대한 위험 운용성 연구 및 화재 시나리오 및 열 모델을 통해 평가됩니다.


자원 봉사 정신에 불을 붙이면서 우리는 이해관계자들이 Petron Schools 및 파트너 공립학교에서 Tulong Aral ng Petron 및 Brigada Eskwela와 같은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파트너와 공식적으로 합의한 지표를 설정하고 정기 보고서(예: 등록 증명서, 프로젝트 요약 보고서)와 같은 활동 및 결과를 기반으로 결과를 평가합니다. Petron Foundation 팀은 정기적으로 프로그램 현장을 방문하여 파트너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이해관계자와 프로그램의 강점, 문제 및 우려 사항을 논의합니다.

지역사회에 실질적이고 잠재적으로 중대한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사업장

우리는 물 소비 및 배출, 가스 배출, 폐기물 및 폐기물 생성, 전기 활용, 천연 자원 사용 측면에서 우리 사업이 환경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인정합니다. 엄격한 위험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우리는 운영상의 잠재적 위험을 완화 및 모니터링하고 건강, 안전 및 환경에 대한 현지 및 글로벌 규정과 표준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우리 운영 시설 전반에 걸쳐 우리는 영향을 관리하고 완화하기 위한 완화 또는 개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장 평가에 따르면 당사의 운영은 지역주민에게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더욱이, 우리의 운영과 관련하여 지역사회의 특별한 관심사로 확인된 집단적 또는 개인적 권리는 없습니다.

 

 

 

 

리마이 바타안 정유소 

 

 

 

 

 

 

 



인간 사회 증진

 

 

 

 



우리 회사는 고객의 안전과 안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Petron에서는 다양한 조치를 시행해 왔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안전 문화를 옹호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 부서가 안전 위원회에 참여하도록 보장하는 기업 안전 그룹입니다. 2022년에도 엄격한 보건안전을 실천하여 고객 안전을 지속적으로 최우선으로 삼았습니다.

우리 소매점의 모든 프로토콜 I에서. 여기에는 자주 접촉하는 구역을 자주 청소하고 소독하는 것은 물론 직원의 개인 보호 장비 사용도 포함됩니다. 직원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연료 및 기타 제품의 올바른 취급 방법과 고객 서비스 프로토콜에 대한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직원 교육과 더불어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안전 교육도 실시했습니다. 이는 안전에 대한 지식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주유소 운영 및 대량 연료 수령 절차. 우리는 모든 운영 수준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과 직원 모두의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etron에서는 고객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건강과 안전 문제. 이를 촉진하기 위해 당사는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고객 서비스 핫라인 등 고객이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 피드백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약속을 통해 우리는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의 안전과 복지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입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페트론에서는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여 전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당사 웹사이트인 Petron 고객이 포함됩니다.

인터랙션 센터 및 Petron Talk2Us 채널.

또한 당사 서비스 스테이션에는 고객에게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한 피드백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tron에서는 고객 피드백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제기된 모든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고객 관계 그룹은 기업 업무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우려 사항이 적절하게 문서화되고 해결된 경우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에 모든 피드백을 기록하고 해결을 위해 이를 각 당사자에게 할당합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피드백 처리자는 콜아웃 및 문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확인합니다.

우리는 또한 고객에게 다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바이오 연료와 같은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제품과 이러한 제품을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 자료에 대한 접근. 우리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준수하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제품이 지역 사회의 복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건강 및 안전에 미치는 영향 평가

제품 및 서비스 카테고리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는 그들의 안전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이 목표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는 모든 시설에서 안전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검사 중에 건강 및 안전 영향을 100% 평가했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안전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건강 및 안전 위험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업장에서 현장 평가를 실시하여 고객, 직원 및 지역 사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보건 및 안전 규정과 회사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현장 평가. 이러한 평가 중에 우리는 위험 식별, 위험 평가 및 제어, 환경 현장 평가, 연간 환경 측정을 포함하여 잠재적인 건강 및 안전 위험을 식별하고 해결하여 소음 수준, 대기 질 및 토양 질을 설정합니다. 또한 우리는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프로젝트별로 위험 운영성 연구와 화재 시나리오 및 열 모델평가를 수행할것입니다.

고객에게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인식하기 위해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모든 제품에 대한 물질안전보건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Petron은 제품 출시부터 성장, 성숙, 쇠퇴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전체 수명주기 동안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성숙 단계에서 우리는 최신 건강 및 안전 표준을 준수하도록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선합니다. 쇠퇴기에는 제품 개발을 시장과 기술의 변화에 ​​따른 혁신의 기회로 봅니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는 직원들의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계속해서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바콜로드 터미널에 필요한 방화벽. 우리는 이러한 규정 위반 사건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향후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절차와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과거에 규정을 위반한 사례가 있었지만, 자발적인 규정을 위반한 사례는 없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Petron은 최고 수준의 기준을 고수하며 당사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안전 기준을 초과하고 모든 해당 법률 및 규정은 물론 자발적 규정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우리는 안전이 지속적인 과정이라고 믿으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안전 표준을 유지하고 모든 규정을 준수하도록 계속해서 부지런히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 우리는 우리 제품과 서비스가 건강과 안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든 해당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규정 준수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사고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바로잡고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2022년에 DENR로부터 2건의 위반 통지를 받았습니다.

 

 

 

 

 

 


적시에 환경 허가를 갱신하지 못하고 Petron이 이미 필요한 구제책을 시행한 주유소의 수입니다. 또한, 화재 예방국(BFP)은 화재 안전 규정을 제대로 준수하지 않은 터미널 3곳과 주유소 1곳에 경고를 준수하라는 통지문을 발행했습니다. 특히 Pandacan 및 Batangas 터미널에는 이미 화재 경보 및 감지 시스템이 부족했습니다.



필리핀은 세계적으로 조화된 화학물질 분류 및 표시 시스템(GHS)을 시행하기로 약속한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약속의 일환으로, 우리는 우리 제품과 서비스가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측면에 미칠 잠재적인 긍정적 및 부정적 영향에 대한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투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 제품의 특성으로 인해 올바른 라벨링 프로토콜을 준수하는 것은 당사 제품 책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러한 책임은 각 제품이 당사의 정유소를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되어 고객이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적절하고 공정하며 책임감 있는 정보와 라벨링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함으로써 우리의 책임과 약속을 입증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Petron 주유소에서는 연료의 옥탄가를 표시하여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모든 주유소가 적절한 연료 라벨링에 대한 DOE의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제품 관리와 작업장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윤활유 제품과 그리스에 정확한 라벨이 부착되어 있고 물질안전보건자료(MSDS)가 첨부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물리적 데이터, 독성, 건강에 미치는 영향, 응급처치, 반응성, 보관, 폐기 및 유출 처리 절차에 대한 중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용하는 물질을 취급하고 작업하는 절차를 직원에게 제공합니다. 윤활유에 대한 Petron의 제품 품질 주장은 산업 표준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API, 자동차 엔지니어 협회, 엔진, 장비 또는 차량의 특정 유형 및 제조사에 적용되는 점도 등급 및 서비스 수준에 대한 ISO와 같은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리스의 경우 국립 윤활 그리스 연구소의 품질 사양을 준수합니다. 이러한 표준은 당사의 윤활유와 그리스가 고품질이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석유/석유화학제품의 제조, 마케팅, 유통, 운영에 필요한 화학물질의 수입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GHS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벤젠-톨루엔-자일렌(BTX) 공장에서는 DENR의 우선순위 화학물질로 등록된 벤젠을 생산합니다. 따라서 DENR의 환경 관리국으로부터 PCL 준수 인증서를 취득하고 연간 보고서, MSDS 및 화학 물질 관리 계획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사의 첨가제는 제조될 화학 물질에 대한 정보를 DENR에 제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제조 전 및 수입 전(PMPIN)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DENR 및 기존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PMPIN 요건에 따라 정유소에서 생산되는 석유화학 원료는 물론 첨가제, 연료, 윤활유 및 기타 석유 기반 제품에 대한 GHS 준수 MSDS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라벨을 GHS 규격 라벨로 전환하여 Petron 제품을 국제 시장과 잠재적인 수출 기회에 적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GHS 교육을 통해 다양한 업무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구매, 배송, 통관, 창고 보관, 비상 대응 및 화학 물질 사용과 관련된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GHS 표준 준수를 보장함으로써 우리는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장을 유지하는 동시에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