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슬레는 최근 광고 및 마케팅 투자를 대폭 늘리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CEO 프란시스코 프레이쉐의 리더십 하에, 회사는 2027년까지 최소 28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설정하면서도 이 절감액을 광고, 브랜드 혁신, 디지털 플랫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재투자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기존 시장에서의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에서도 소비자층을 확대하려는 전략입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과 타겟 광고를 활용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방침입니다
네슬레는 물과 프리미엄 음료 사업을 독립 부문으로 전환해 민첩성을 높이고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또한, 디지털 플랫폼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투자하며, 데이터 분석 및 타겟 광고를 활용해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네슬레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려고 합니다
'이슈 뉴스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 자동차 10년안에 고체 배터리로 EV(전기차) 주행거리 늘리길 희망한다 (5) | 2024.11.21 |
---|---|
2024년 3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한 SK 하이닉스 비용 구조 개선 (6) | 2024.11.20 |
현대 자동차의 새로운 CEO로 첫 외국인 호세 뮤노스 (José Muñoz) (7) | 2024.11.19 |
엔비디아 2024년 11월 20일 실적 발표 예정 (12) | 2024.11.18 |
트럼프팀 EV(전기차) 세액 공제 폐지를 노리는 중 (6) | 2024.11.16 |